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황금가면 52회 8월 2일 방송 줄거리

by 이헌터 2022. 8. 3.

수연(차예련 분)이 모아둔 증거들로 화영(나영희 분)과 진우(이중문 분)는 유라(연민지 분)가 임신조차 하지 않았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한편, 혜경(선우은숙 분)과 선태(박찬환 분)는 함께 미술관에 가는데...


출연차예련, 이현진, 나영희/방숙희, 이휘향, 박찬환, 선우은숙, 이중문, 연민지, 황동주/황광현, 이주은, 공다임, 정민준, 전인택, 김지윤, 조병기

황금가면 유수연

살려줘 저리가
맞아 나야 내가 했어
내가 너희 엄마한테 주사 놨어 내가 했다고
그러니까 빨리 빼 니가 원하는 대로 다 말했잖아
죽기는 싫은가 보지?
진우 씨 뭐 해요. 도와줘요.
여보 나 죽을 거 같아요.
걱정 마 안 죽으니까 니가 여태 맞던 수액이랑 같은거야.

서유라가 우리 엄마한테 무슨 짓 했는지 자백 받으려고 한 거


아무리 그래도 너무했잖아 지금 이 사람 몸 상태
임신도 안 했는데 유산을 어떻게 해 아직 말 안 했어요. 
왜 거짓말해요. 나 이 병원에서 수술한 거 맞잖아요. 
선생님이 수술해놓고 왜 아니라고 해요.
서유라가 가짜 임신했다는 증거 이 안에 있어 미혼모랑 의사 녹취도 있으니까

 

여보 정말 믿지 마요 나 봐요 나 다들 짜고 당신 속이는 거예요. 
우리 갈라 놓으려고
저 의사가 유수연한테 매수당한 거라구요.
더러운 그 입 다물어.
진우 씨

 


저 이혼해요. 당장 할 거니까 막지 마세요.
싸웠니?
죽어도 서유라하고 살 마음 없어요.
흥분 가라앉히고 설명해 뭐야
서유라 어머니 때문에 유산한 거 아니에요.
내가 그렇다고 했잖니
서유라한테 설명 들었나 보구나
애초에 임신도 안 했어요. 제 애를 가진 적도 없다구요 전부 거짓말이었어요. 
그 여자 입에서 나온 말 다 거짓말이었다고요 다요 다


그게 무슨 말이야?
수연이 어머니 입원했을 때 서유라가 약물을 주입해서 생명까지 위험하게 했대요 왜 그런지 아세요?

나와 결혼하기 위해서요.
대체 어디서 무슨 말을 듣는 거야 유수연이 그래
진우 씨
어머니 아니에요. 진우 씨가 오해한 거예요. 
유수연이 협박해서 어쩔 수 없이 거짓말 한 거예요. 
저 수연 어머니한테 아무 짓 안 했어요.
쌩쇼 좀 그만해 역겨우니까
어머니 저 믿어주세요. 그거 다 유수연이 조작한 거예요.

 

2편으로 이어 집니다.

  • 핀터레스트  공유하기
  • 카카오톡 공유하기
  • 네이버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