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통맛집오늘방송

생방송투데이 고수뎐 숙성연탄불돼지구이 파는곳

2020. 8. 13.

생방송투데이 숙성연탄불돼지구이 파는곳 8월 13일 방송 

 
#살맛나는오늘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생방송투데이 리얼맛집 #생방송투데이 고수뎐
#생방송투데이 갑오명란찜 #생방송투데이 통카롱멘보샤
#생방송투데이 멘보샤 #생방송투데이 튀김족발
#생방송투데이 초계빙탕 #생방송투데이 족발
 
생방송투데이 고수뎐 육즙을 위한 75일 발효 숙성연탄불돼지구이 
 
메뉴는 오직하나 숙성연탄불돼지구이 
오직 예약손님만 받는 곳으로 당일 10시 부터 예약을 해야지 맛볼수 있는 숙성연탄불돼지구이
 
생방송투데이 숙성연탄불돼지구이 숙성을 75일 이나?
 
돼지고기를 숙성시켜 육즙을 잡았단느 곳을 많이 봤지만 숙성을 75일이나 하면 돼지고기 상태가 어떨지 하는 의구심이 처음에는 들었습니다.
양념에 재워서 실온에 두워도 상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신기합니다.
 
구워진 고기는 마치 작은 주먹고기 처럼 생겼는데 주인장분이 우선 거의 초벌로 구워져 나와 먹기도 편했습니다.
 
75일이나 숙성시켜 숙성연탄불돼지구이의 맛은 살이 야들야들하고 연해서 정말 중독성갑 입니다. 
 
생방송투데이 숙성연탄불돼지구이 주문제작불판
 
처음 보는 생소한 불판은 주인장분이 특수 제작한 불판으로 숙성연탄불돼지구이와 김치를 함께 굽는데 최상의 맛을 내기 위해 연구를 거듭해 만들었다고 합니다.
 
구운 김치와 숙성연탄불돼지구이의 조합이 끝내줍니다.
 
○● 생방송투데이 숙성연탄불돼지구이 가격 위치 중년건강 알아보기 

 

 

명월집

경기 가평군 청평면 호반로 38

O31 584 4111

전화 예약후 방문 부탁드립니다.

당일 오전 10시부터 예약가능합니다.

 

3대가 덕을 쌓아야 예약이 가능하다는 말이 있습니다.

예약 아주 치열합니다.

 

영업시간 16:00~19:30 

월화수 휴무입니다.

 

숙성연탄불돼구이 가격 1인 25000원

 

#살맛나는오늘 리얼맛집 #살맛나는 오늘

#sbs살맛나는오늘 #살맛나는 오늘 인생분식

#살맛나는 오늘 짬뽕

#청평명월집 #명월집 #가평 명월집

 

생방송투데이 고수뎐에 관심이 많으시다면 

 

▷▶ 생방송투데이 고수뎐 상황버섯오리백숙 파는곳

 

생방송투데이 고수뎐 상황버섯오리백숙 파는곳

생방송투데이 살맛나는오늘 고수뎐 상황버섯오리백숙 파는곳 6월 25일 방송 #생방송투데이상황버섯오리백숙 #살맛나는오늘고수뎐상황버섯오리백숙 고수뎐 천일의 기다림으로 완성한 상황버섯

ehmap.tistory.com

▷▶ 생방송투데이 고수뎐 통보리숙성삼겹살 파는곳

 

생방송투데이 고수뎐 통보리숙성삼겹살 파는곳

생방송투데이 살맛나는오늘 통보리숙성삼겹살 파는곳 6월 11일 방송 #생방송투데이고수뎐통보리숙성삼겹살 #살맛나는오늘고수뎐통보리숙성삼겹살 고수뎐 육즙의 신기원 통보리숙성삼겹살 특

ehmap.tistory.com

▷▶ 생방송투데이 고수뎐 무쇠한우구이 서대살 짝갈비살 파는곳

 

생방송투데이 고수뎐 무쇠한우구이 서대살 짝갈비살 파는곳

생방송투데이 살맛나는오늘 무쇠한우구이 파는곳 3월 26일 방송 #생방송투데이고수뎐무쇠한우구이 #살맛나는오늘고수뎐무쇠한우구이 고수뎐 절대 불판신공 무쇠한우구이 짝갈비살 서대살이

ehmap.tistory.com

▷▶ 생방송투데이 고수뎐 산야초백숙 최고 보양식

 

생방송투데이 고수뎐 산야초백숙 최고 보양식

생방송투데이 살맛나는오늘 고수뎐 산야초백숙 파는곳 3월 16일 방송 #생방송투데이고수뎐산야초백숙 #살맛나는오늘고수뎐산야초백숙 고수뎐 궁극의 보양 산야초백숙 중년남성 중년여성분들

ehmap.tistory.com

▷▶  생방송투데이 고수뎐 손안의 진미 수제만두전골 만두피없는 수제만두 전골

 

생방송투데이 고수뎐 손안의 진미 수제만두전골 만두피없는 수제만두 전골

생방송투데이 살맛나는오늘 고수뎐 손안의 진미 수제만두전골 파는곳 3월 9일 방송 #생방송투데이고수뎐수제만두전골 #살맛나는오늘고수뎐수제만두전골 고수뎐 손안의 진미 수제만두전골 만

ehmap.tistory.com

 

 




공유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