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통맛집오늘방송

생방송투데이 고수뎐 산야초백숙 최고 보양식

2020. 3. 16.

생방송투데이 살맛나는오늘 고수뎐 산야초백숙 파는곳 3월 16일 방송 

 

 

#생방송투데이고수뎐산야초백숙

#살맛나는오늘고수뎐산야초백숙

 

고수뎐 궁극의 보양 산야초백숙

 

중년남성 중년여성분들이라면 꼭 드셔야 할 궁극의 보양식이 생방송투데이 고수뎐에 소개가 되었습니다.

 

이름 하여 바로 산야초백숙! 두둥~

이곳은 천국입니다.

 

이곳 사장님이 직접 산에서 채취한 산약초와 산양삼 그리고 꿀 

전문가이십니다~

 

푸짐한 닭백숙에 직접 채취한 산야초와 산삼 

감칠맛 나는 진한 보약같은 국물 

부모님이 생각나는 그맛입니다..

 

○● 다시보기 생방송투데이 살맛나는오늘 산야초백숙 가격 위치 알아보기

 

 

생방송투데이 살맛나는오늘 산야초백숙

호미골 산삼백숙

충북 청주시 상당구 1순환로 1594번길 49

O43 283 4388

 

영업시간 10:00~22:00

산야초백숙 가격 10만원

사전예약 필수

 

생방송투데이 산야초백숙 맛집 소개영상

 

 

연관포스팅 >>

 

▷▶ 생생정보마당 산야초발효식초 파는곳

 

▷▶ 생방송오늘저녁 산야초효소 백야초효소 산양삼 파는곳

 

▷▶ 생생정보마당 산약초샤브샤브 산약초전골 산나물샤브샤브 파는곳

 

▷▶ 십전대보탕을 먹여 기른 천둥오리 생생정보마당 토종오리 천둥오리 파는곳

 

▷▶ 생활의발견 맛있는인생 비봉산골모자의 가마솥산야초백숙 파는곳

 

▷▶ 귀농 자급자족부부의 생방송오늘저녁 폐교리모델링숙박 산야초발효액

 




공유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