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정보

함평 여행의 최고 명소! 생생정보 나나랜드 갯마을한옥펜션 가격과 예약 방법

2023. 6. 2.

생생정보 나나랜드 갯마을한옥펜션은 서해바다와 함평 한옥마을의 멋진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곳입니다. 전통한옥의 운치와 현대적인 편의시설이 조화를 이루는 고품격 한옥펜션으로, 객실마다 바다 전망이 훌륭하고 조식도 무료로 제공됩니다.

생생정보 나나랜드 갯마을한옥펜션

생생정보 나나랜드 갯마을한옥펜션 위치, 전화, 주차, 할인 정보

위치 안내: 전남 함평군 함평읍 주포한옥길 23-6

생생정보 나나랜드 한옥펜션은 전남 함평군 함평읍 주포한옥길 23-6에 위치해 있습니다. 서울에서는 고속버스로 약 4시간 정도 걸리고, 광주에서는 시외버스로 약 1시간 정도 걸립니다. 숙소에서는 함평 한옥마을과 함평 갯벌체험장이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어서 편리합니다. 숙소 주변에는 편의점과 식당도 있습니다.

 

 

전화 안내: 010-2366-8892 

나나랜드 갯마을한옥펜션은 010-2366-8892 로 연락할 수 있습니다. 예약 문의나 숙소 정보 등을 친절하게 안내해주십니다. 저는 숙소 주인장께서 너무 친절하시고 성실하시다고 느꼈습니다.

주차 안내: 숙소 앞 주차장 이용 가능

나나랜드 갯마을한옥은 숙소 앞에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가 가능합니다. 주차장은 넓고 안전하며,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저는 차로 여행을 했는데, 주차장이 있어서 편리했습니다.

할인 안내: 연박할인, 야놀자 예약시 할인

나나랜드 갯마을한옥펜션은 할인 혜택이 다양합니다. 첫째, 연박할인이 적용됩니다. 2박 이상 숙박하면 1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둘째, 야놀자를 통해 예약하면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야놀자에서는 생생정보 나나랜드 갯마을한옥펜션의 사진, 가격, 위치 등을 자세히 소개하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생생정보 나나랜드 갯마을한옥펜션은 위치, 전화, 주차, 할인 정보를 잘 알아두면 좋은 곳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숙소는 전남 함평군 함평읍 주포한옥길 23-6에 있으며, 010-2366-8892 로 연락할 수 있습니다. 숙소 앞에는 주차장이 있어서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연박할인과 야놀자 예약시 할인이 적용되기 때문에 저렴하게 숙박할 수 있습니다. 저는 생생정보 나나랜드 갯마을한옥펜션에서 만족스러운 여행을 했으니, 여러분도 한번 방문해보세요!

 

💥연관글

👉생생정보 부부별곡 우리 부부는 한옥에 산다 임흔기 여순임 부부 한옥펜션 주소 위치

 

생생정보 부부별곡 우리 부부는 한옥에 산다 임흔기 여순임 부부 한옥펜션 주소 위치

생생정보 부부별곡 우리 부부는 한옥에 산다 임흔기 여순임 부부가 사는 한옥이 좋아 선조 대대로 내려온 400년 터에 45칸 한옥집을 지었습니다. 55년만에 귀향을 한 임흔기씨는 한옥이 좋아 경복

live.knewsfood.com

 

💥인기글

👉영양제계의 대모 여에스더가 알려주는 틀린 영양제 정보들!!!

👉복권 1등 당첨자가 꾼 꿈

 

더 많은 맛집 위치는 보기

 




공유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