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통맛집오늘방송

생방송투데이 맛스타그램 차원이 다른 양념소갈비살 파는곳

2020. 3. 20.

생방송투데이 살맛나는오늘 맛스타그램 차원이 다른 양념소갈비살 파는곳 3월 20일 방송 

 

 

#생방송투데이맛스타그램양념소갈비살

#살맛나는오늘맛스타그램양념소갈비살

 

맛스타그램 차원이 다른 양념소갈비살

 

소갈비살을 이 가격에 먹을수 있다니~ 양념소갈비살 한판 한근이 아주 저렴한 가격으로 나오니 푸짐하거니와 맛역시 좋네요.

 

거기다가 청국장과 공기밥을 슥슥 비벼 잘 구운 양념갈비살 한점 올려 먹으면 크~~ 

얼릉 코로나야 저리 비켜~ 맛집을 맘 편히 가고 싶다 증말~

 

양념소갈비살 말고 추천메뉴는 목살과 전지를 섞지 않은 국내산돼지 수제왕갈비 

참 그리고 고기를 시키면 무한리필로 청국장이 나옵니다.

청국장은 빨간청국장이니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 다시보기 생방송투데이 살맛나는오늘 양념소갈비살 가격 위치 알아보기

 

 

생방송투데이 살맛나는오늘 양념소갈비살

동적불고기 깡통구이

서울 도봉구 도봉로 109길 30

O2 906 9732

 

영업시간 11:30~24:00

양념소갈비살 한판 가격 32000원

 

연관포스팅 >>

 

▷▶ 김영철의동네한바퀴 신촌 서서갈비 68년 전통 노포연탄불갈비집

 

▷▶ 생생정보 연매출125억 한우양념갈비 파는곳

 

▷▶ 김영철의동네한바퀴 경주 흰눈소갈비 파는곳

 

▷▶ 생생정보마당 맛의제왕 해물소갈비알찜 파는곳

 

▷▶ 생방송오늘저녁 대왕소갈비찜 파는곳

 




공유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