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3/27

생방송투데이 맛스타그램 35년 정석을 고집해온 수타짬뽕 항아리해물짬뽕

생방송투데이 살맛나는오늘 맛스타그램 35년 정석을 고집해온 수타짬뽕 파는곳 3월 27일 방송 #생방송투데이맛스타그램수타짬뽕 #살맛나는오늘맛스타그램수타짬뽕 남부터미널 중국집으로 해산물이 풍부한 수타짬뽕 항아리해물짬뽕 맛집 입니다. 모든 면은 수타로 뽑으며 낙지 한마리가 통으로 들어간 항아리짬뽕은 그릇 크기부터 장난이 아닙니다. 양이 적은 사람은 1인분으로 2명이 먹었다는 애기가 사실일듯 ㅎㅎ 생각보다 많이 맵지 않지만 중독성 있는 국물맛으로 수타면의 쫄깃함까지 더해 자꾸 자꾸 입으로 들어갑니다. ○● 다시보기 생방송투데이 살맛나는오늘 맛스타그램 수타짬뽕 가격 위치 알아보기 생방송투데이 살맛나는오늘 수타짬뽕 천지궁 서울 서초구 반포대로 12길 33 O2 585 8116 영업시간 09:00~21:30 항아리해..

6시내고향 장터인생극장 삼척 중앙시장 문어거리 문어 파는곳

6시내고향 장터인생극장 삼척 중앙시장 문어거리 문어 파는곳 3월 27일 방송 #내고향스페셜장터인생극장삼척중앙시장문어 #6시내고향장터인생극장삼척중앙시장문어 장터인생극장 삼척중앙시장문어거리 40년 전통의 문어박사가 있는 장군상회 문어는 최상품의 동해안 참문어를 전자저울에 달아 정가로 판매한다고 합니다. 이미 6시내고향에서도 여러번 출연을 한 삼척중앙시장 문어거리에서 유명한 곳이기도 하지요 ㅎㅎ 문어는 저칼로리 고단백질 음식으로 아미노산 성분이 많은데 눈의 망막 기능을 정상화시키는 도움을 주며 피로회복과 콜레스테롤제거 나이아신 비타민E가 풍부해 노화방지를 도와주면 인슐린 분비를 촉진시켜 당뇨병에도 좋다고 합니다. 문어는 전국택배가 가능하니 집에 너무 있어 빠진 기운과 면역력 모두 문어로 충전하는것도 좋을거 같..

6시내고향 충북 괴산 미선나무 미선나무식초 파는곳

6시내고향 충북 괴산 미선나무 미선나무식초 파는곳 3월 27일 방송 #내고향스페셜미선나무 #6시내고향괴산미선나무 6시내고향 충북 괴산 미선나무 미선나무는 열매모양이 둥근 부채를 닮아 미선나무로 불리며 우리나라에서만 자라는 한국특산식물 입니다. 최근에는 미선나무 추출물의 활용해서 식품 화장품 다이어트제품으로 만들어 진다고 합니다. 미선나무 추출물은 항염 아토피개선 효능이 있다고 하며 얼마전 한국인의 밥상에서는 미선나무식초가 소개가 되기도 했습니다. 향이 진하고 좋으며 벚꽃보다 더 강한 향이 난다고 합니다. ○● 다시보기 6시내고향 괴산 미선나무 위치 알아보기 6시내고향 내고향스페셜 미선나무 푸른농원 충북 괴산군 칠성면 연풍로 63 O43 832 5421 연관포스팅 >> ▷▶ 한국인의 밥상 미선나무 미선나무..

6시내고향 내고향상생장터 창원 상생장터 미더덕 파는곳

6시내고향 내고향상생장터 창원 미더덕 오만둥이 파는곳 3월 27일 방송 #6시내고향미더덕오만둥이 #내고향상생장터미더덕오만둥이 코로나19 여파로 진동 미더덕축제가 취소되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코로나사태로 힘드시고 아직도 그 힘듦이 지속되고 있습니다. 6시내고향 내고향상생장터 함께삽시다 에서는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어업 소상공인 분들을 위한 농수산물 직거래장 판로를 마련한 코너 입니다. 소비자들은 좋은 물건을 직거래로 저렴하게 살수 있고 농어업인분들은 판로를 개척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 다시보기 6시내고향 내고향상생장터 미더덕 오만둥이 가격 상생장터 미더덕 오만둥이 위치 알아보기 상생장터 미더덕 고현마을 미더덕영어조합법인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진동면 미더덕로 334 O55 271..

생생정보 잡큐멘터리베테랑 페이퍼아트전문가 김예은 페이퍼아트

생생정보 생생정보통 잡큐멘터리베테랑 페이퍼아트전문가 김예은 3월 27일 방송 #생생정보통잡큐멘터리베레랑페이퍼아트전문각김예은 잡큐멘터리 베테랑 페이퍼아트전문가 김예은 페이퍼아트는 종이공예로 종이를 입체적으로 쌓아올려서 입체적인 조형작업을 하는것을 말합니다. 페이퍼아트전문가 김예은씨의 작품은 밝고 따뜻한 색의 종이를 써서 누구에게나 따뜻하고 편안하게 다가갈수 있는 페이퍼아트를 만든다고 합니다. ○● 다시보기 생생정보 페이퍼아트 가격 위치 알아보기 페이퍼아트전문가 김예은 MARCH https://www.marchcraft.com/ 연관포스팅 >> ▷▶ 생생정보 잡큐멘터리베테랑 외벽수리전문가 정금종 외벽수리달인 외벽옥상방수 ▷▶ 생생정보 잡큐멘터리 베테랑 의자수리전문가 구자권 달인 의자수리 소파수리 ▷▶ 생생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