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시내고향상생장터

생방송투데이 살맛나는오늘 대왕문어 파는곳 30kg 대왕문어

2021. 3. 12.

성인남성과 맞 먹는 키 동해안 대표 대물 피문어 입니다. 동해의 전설 대왕문어를 찾아서 동해 앞바다에서 투망해 놓은 통발을 건져 올려 대왕문어를 잡습니다.

 

동해안-대왕문어
대왕문어

 

정말 크기가 너무 커서 대왕문어라 불리는 이유를 알거 같습니다. 찾았다! 진귀한 몸 30kg 대왕문어는 봄철이 되면 산란 때문에 얕은 바다를 찾아 안쪽으로 올라온다고 합니다.

 

정어리를 미끼로 쓰는데 정어리 냄새를 맡고 통발로 골인하는 대왕문어 봄철 더욱 맛이 있기 때문에 저녁밥상에 자주 대왕문어가 올라왔으면 좋겠네요.

 

생방송투데이 살맛나는오늘 김피디가 떳다 대왕문어 가격 파는곳 

 

생방송투데이 살맛나는오늘 대왕문어 하늘수산

판매  https://smartstore.naver.com/octopus-haneul (문어 구입처)

 

생방송투데이 살맛나는오늘 대왕문어 관련글

한국기행 울릉도 대왕문어 독도새우 파는곳 판매처

 

한국기행 울릉도 대왕문어 독도새우 파는곳 판매처

한국기행 독도새우와 대왕문어 울릉도에서 이맘쯤 가장 핫한것은 바로 대왕문어와 독도새우이죠. 한국기행에서 소개된 대왕문어 독도새우는 울릉도에서 6년전 귀어한 정호균 정인균 형제가 각

ehmap.tistory.com

6시내고향 예천활축제, 예철상설시장 대왕문어, 곤충빵

 

6시내고향 예천활축제, 예철상설시장 대왕문어, 곤충빵 10월 13일 방송

6시내고향 예천활축제, 예철상설시장 대왕문어, 곤충빵 10월 13일 방송 예천 세계활축제 활체험/신기전 등 예천 활축제 관련 문의 054-650-6031~4 예천 상설시장 대왕문어 문의) 동해문어 010-9389-6366

ehmap.tistory.com

생방송오늘저녁 돌문어해물삼합 시키면 꽃게찜서비스 파는곳

 

생방송오늘저녁 돌문어해물삼합 시키면 꽃게찜서비스 파는곳

생방송오늘저녁 돌문어해물삼합 시키면 꽃게찜서비스 파는곳 #생방송오늘저녁 돌문어 해물삼합 시키면 꽃게찜 서비스 #생방송 오늘저녁 #생방송 오늘저녁 맛집 생방송오늘저녁 슬기로운 외식

ehmap.tistory.com

 

 




공유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