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통맛집오늘방송

살맛나는오늘 가마솥 통나무 옻닭 파는곳 자족식당 자족옻닭

2021. 2. 8.

살맛나는오늘 가마솥 통나무옻닭은 직집 키운 옻나무와 토종닭을 이용해 만든 자족식당 자족옻닭 입니다. 질기지 않고 쫄깃쫄깃하게 제대로 삶아낸 옻닭은 온몸이 후끈후끈 보양식으로 손색이 없습니다.

 

자족식당 15년 키운 통 옻나무로 끓인 자족옻닭

생방송투데이 살맛나는오늘 자족옻닭

8시간 푹 고아낸 통나무 옻닭의 국물을 먹고 나면 속이 쫙 풀리는 느낌입니다. 국물이 엄청 진해서 드셔본 손님들이 여기보다 진한 곳이 없다고 합니다. 

 

그 이유가 바로 15년 동안 키운 통옻나무를 사용하기 때문입니다. 

 

진심을 우려낸 가마솥 통나무 옻닭 가격 파는곳

 

옻나무가든

  • 주소 : 청남 청양군 운곡면 청신로 982-64
  • 전화 : 041-943-2213

 

관련글

 

토종오리 능이백숙 - 3인분 조리완료제품 청둥이 오리탕 찹쌀밥 1팩 - Shop Kfood Culture

토종오리능이백숙 토종오리백숙은 국물맛이 시원하고 깔끔해 한번 드신 분들은 잊지 못하고 다시 찾으십니다.

shop.kfood-culture.com

살맛나는오늘 자족식당 포항대게 자족대게 포항대게요리한상

 

살맛나는오늘 자족식당 포항대게 자족대게 포항대게요리한상

구룡포 200m 깊은 바다에서 직접 잡아온 대게를 가지고 만드는 대게요리한상 입니다. 자족대게 맛집으로 대게회, 대게찜, 대게버터구이, 얼큰대게캉, 내장볶음밥 등으로 구성됩니다. 생방송투데

ehmap.tistory.com

생방송투데이 자족식당 자족메기매운탕 자족메기조림 파는곳

 

생방송투데이 자족식당 자족메기매운탕 자족메기조림 파는곳

생방송투데이는 출출한 저녁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음식정보와 이슈를 소개하는 프로그램 입니다. 생방송투데이 살맛나는오늘 자족식당 첩첩산중 숨은 맛집의 인기비결 자족메기 예산 숨

ehmap.tistory.com

생방송투데이 자족식당 자족송어 송어회 파는곳

 

생방송투데이 자족식당 자족송어 송어회 파는곳

생방송투데이는 출출한 저녁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음식정보와 이슈를 소개하는 프로그램 입니다. 생방송투데이 살맛나는오늘 자족식당 강원도 산골짜기에 소문난맛집이 있다 송어양식장

ehmap.tistory.com

생방송투데이 자족식당 속초 자연산가자미조림 가자미구이 제철생가자미회무침 파는곳

 

생방송투데이 자족식당 속초 자연산가자미조림 가자미구이 제철생가자미회무침 파는곳

생방송투데이 자족식당 속초 자연산 가자미조림 자족가자미구이 자족가자미회무침 파는곳 12월 14일 방송 #살맛나는오늘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생방송투데이 리얼맛집 #생방송투데이 고

ehmap.tistory.com

 




공유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