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통맛집오늘방송

생방송투데이 맛의승부사 특제오겹살 파는곳

2020. 6. 16.

생방송투데이 살맛나는오늘 맛의승부사 특제오겹살 파는곳 6월 16일 방송 

 

 

#생방송투데이맛의승부사특제오겹살

#살맛나는오늘맛의승부사특제오겹살

 

맛의승부사 가격실화 부산을 뒤흔든 특제오겹살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아 인테리어가 삐까뻐쩍 

쌈야채 쌈무 김치 등 셀프바가 있어서 편하게 리필해 먹을수 있습니다.

 

세계 3대 돈육으로 인정 받는 유기농 도토리를 먹인 흑돼지 스페인 듀록 품종을계약된 축산 농가와 직거래하여 유통구조를 혁신시켜 맛있는 고기를 저렴하게 판매한다고 하네요~

 

상차림비가 있지만 부담없이 먹을수 있는 오겹살 삼겹살로 가족끼리 가기 괜찮을거 같네요~

 

○● 다시보기 생방송투데이 살맛나는오늘 가격 위치 알아보기

 

 

생방송투데이 살맛나는오늘 특제오겹살

거북이동네

부산 동래구 석사로14

O51 506 2220

 

영업시간 11:30~00:00

특제오겹살 가격 100g 3990원

 

연관포스팅 >>

 

▷▶ 생방송투데이 고수뎐 통보리숙성삼겹살 파는곳

 

▷▶ 생생정보 촉촉한 육즙 칼집꽃오겹살 파는곳

 

▷▶ 생방송투데이 고수뎐 바다부터 한라까지 제주본색 향토밥상

 

▷▶ 생방송투데이 초대형만화고기 만화고기 파는곳

 

▷▶ 알짜왕 무한리필삼겹살쭈꾸미닭갈비 파는곳

 




공유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