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통맛집오늘방송

생방송투데이 물회돈가스 파는곳 돈가스물회

2020. 6. 1.

생방송투데이 살맛나는오늘 더맛있쇼 물회돈가스 파는곳 6월 1일 방송 

 

 

#생방송투데이물회돈가스

#살맛나는오늘물회돈가스 

 

더맛있쇼 세상 처음 만나는 물회돈가스

 

돈까스물회라는 메뉴는 회 대신 돈까스가 들어간 독특한 메뉴로 각종 야채와 소면, 시원하고 매콤새콤한 물회육수, 끝까지 바삭한 수제돈까스가 만나 만들어진 물회돈가스 라고 합니다.

 

물회의 회 대신 돈가스를 넣는다는 기발한 생각이 만들어낸 물회돈가스~

한번도 못먹어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 먹어본사람은 없다는 중독성 강한 맛

 

○● 다시보기 생방송투데이 살맛나는오늘 물회돈가스 가격 위치 알아보기

 

 

생방송투데이 살맛나는오늘 물회돈가스

소영이네 돈까스물회

강원 강릉시 정원로54

O33 652 8424

 

영업시간 11:00~21:00

월요일은 휴무

 

물회돈가스 가격 11000원 

 

연관포스팅 >>

 

▷▶ 생방송아침이좋다 한우물회 파는곳 경주맛집

 

▷▶ 생활의발견 문어물회 파는곳

 

▷▶ 연매출25억원 포항물회 물회갑부 물회가게

 

▷▶ 6시내고향 경남 거제 삼합물회 파는곳

 

▷▶ 생방송투데이 멍게비빔밥 물회

 

▷▶ 생활의달인 은둔식달 돈가스달인 왕돈가스 파는곳

 

▷▶ 생생정보마당 제주도 수제돈가스 파는곳

 

▷▶ 생생정보 3900원 수제돈가스

 




공유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