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통맛집오늘방송

생방송투데이 닭날개만두 파는곳 데바사끼교자 맛집

2020. 5. 4.

생방송투데이 살맛나는오늘 닭날개만두 파는곳 5월 4일 방송 

 

 

#생방송투데이닭날개만두

#살맛나는오늘닭날개만두

 

더맛있쇼 맛있는발상의 전환 닭날개만두 

 

일본 쓰지 조리사 전문학교 출신 박세진 셰프가 운영하는 이자카야 연신내맛집입니다.

 

닭날개만두 데바사끼교자 뿐만이 아니라 모든 안주가 맛있어서 6시 오픈하기전부터 웨이팅이 생기는 이자카야 입니다.

 

진로 말고 소주는 팔고 있지 않지만 기회가 된다면 하이볼 한잔에 닭날개만두를 꼭 먹어보고 싶네요~

 

○● 다시보기 생방송투데이 살맛나는오늘 닭날개만두 가격 위치 알아보기

 

 

생방송투데이 살맛나는오늘 닭날개만두

심야식당 세이지

서울 은평구 연서로27길 13-6

O2 356 7910

 

영업시간 18:00~02:00

월요일은 휴무

 

닭날개만두 가격 12000원

 

연관포스팅 >>

 

▷▶ 생활의발견 맛있는인생 닭불백숙부부의 닭불고기 닭백숙 닭봉구이 닭날개구이 파는곳

 

▷▶ 생방송투데이 온면 육전덮밥 월매출 5천만원 동인천골목 맛집

 

▷▶ 생방송 오늘저녁 돈부리 일본식덮밥

 

▷▶ 파워매거진 동심저격맛집 어린이 일본가정식

 

▷▶ 맛슐랭 배달앱TOP3안에 드는 맛집 잠실초밥맛집 생새우초밥 명란참치초밥 파는곳

 




공유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