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통맛집오늘방송

생방송투데이 리얼맛집 훈문전골 파는곳

2020. 4. 29.

생방송투데이 살맛나는오늘 훈문전골 파는곳 4월 29일 방송 

 

 

#생방송투데이리얼맛집훈문전골

#살맛나는오늘훈문전골

 

리얼맛집 널리 이롭게 하는맛 훈문전골

 

상황버섯과 훈제오리에 통영 돌문어가 더해져 깊이가 다른 국물맛과 오리와 문어의 환상적인 식감의 조화가 풍성해진 훈문전골 입니다.

 

중년 건강을 위한 보양식으로 참 좋을거 같습니다. 상황버섯 오리 돌문어 까지 타우린 잔치가 열렸네요~

 

○● 다시보기 생방송투데이 살맛나는오늘 훈문전골 가격 위치 중년 건강 음식 알아보기

 

 

생방송투데이 살맛나는오늘 훈문전골

명계옥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무궁화로 32-21

O31 903 3318

 

영업시간 10:30~22:00

일요일은 휴무

 

훈문전골 가격 65000원

 

연관포스팅 >>

 

▷▶ 생방송투데이 리얼맛집 족삼덮밥 파는곳 생방송투데이족삼덮밥

 

▷▶ 생방송투데이 리얼맛집 국내최최 과학육수 입자의맛 14첩 신선로

 

▷▶ 생방송투데이 리얼맛집 만두맛을 꽃피우다 만개전골 파는곳

 

▷▶ 생방송투데이 리얼맛집 상상그이상의 바삭식감 탕후루탕수육

 

▷▶ 생방송투데이 리얼맛집 불맛끝판왕 당구대불삼겹 당구대삼겹살맛집

 




공유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