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통맛집오늘방송

생방송투데이 맛스타그램 35년 정석을 고집해온 수타짬뽕 항아리해물짬뽕

2020. 3. 27.

생방송투데이 살맛나는오늘 맛스타그램 35년 정석을 고집해온 수타짬뽕 파는곳 3월 27일 방송 

 

 

#생방송투데이맛스타그램수타짬뽕

#살맛나는오늘맛스타그램수타짬뽕

 

 

남부터미널 중국집으로 해산물이 풍부한 수타짬뽕 항아리해물짬뽕 맛집 입니다.

 

모든 면은 수타로 뽑으며 낙지 한마리가 통으로 들어간 항아리짬뽕은 그릇 크기부터 장난이 아닙니다.  

양이 적은 사람은 1인분으로 2명이 먹었다는 애기가 사실일듯 ㅎㅎ

 

생각보다 많이 맵지 않지만 중독성 있는 국물맛으로 수타면의 쫄깃함까지 더해 자꾸 자꾸 입으로 들어갑니다.

 

○● 다시보기 생방송투데이 살맛나는오늘 맛스타그램 수타짬뽕 가격 위치 알아보기

 

 

생방송투데이 살맛나는오늘 수타짬뽕

천지궁

서울 서초구 반포대로 12길 33

O2 585 8116

 

영업시간 09:00~21:30

 

항아리해물짬뽕 가격 2인 19000원

해물짬뽕 가격 9500원

 

연관포스팅 >>

 

▷▶ 생방송투데이 맛스타그램 차원이 다른 양념소갈비살 파는곳

 

▷▶ 생방송투데이 맛스타그램 김치하나로 최상의 요리가된 묵은지찜 파는곳

 

▷▶ 생방숭투데이 맛스타그램 모두가 원하던 진짜돼지갈비

 

▷▶ 생생정보마당 해물수타짬뽕 문전성시의비밀

 

▷▶ 생활의달인 순천수타짜장면달인 생활의달인순천수타짜장면달인

 

▷▶ 생방송오늘저녁 뼈짬뽕 한우짜장면 파는곳

 

▷▶ 생활의달인 은둔식달 옥천 짬뽕의달인

 




공유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