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시내고향상생장터

우리동네 예체능 유도전국대회 결승전 결과

2015. 12. 16.

우리동네 에체능 유도전국대회 대망의 결승전 결과

저번주 포스팅 했던 내용이 거의 맞았네요 ㅎㅎ

 

먼저 조타의 8강전 경기와 이재윤의 8강전경기입니다.

 

 

2경기다 예체능팀의 승리~^^

 

 

고세원선수의 손가락골절로 기권패

손가락골절은 기본 4주에서 6주 정도 치료가 필요하다고 하네요

 

 

강호동선수의 발뒤축걸다가 순식간에 되치기 당한 아쉬움 패배

그래도 3등으로 동메달입니다 ^^

 

 

조타의 준결승

연장전까지 가는 피말리는 승부끝에

팔 가로누르기 조타 승

 

아쉬운 이재윤선수의 동메달

하지만 이들은 하얀띠죠 ㅎㅎ

 

조타의 골반부상과 체력저하로 힘든 결승전

마지막 혼신의 힘을 다한 업어치기로 조타승

73kg 조타 금메달입니다.

 

예체능선수 정말 짧은 시간 실력이 급성장한거 같습니다.

역시 과외 ㅋㅋ




공유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밴드